CGV와 크라운이 만나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CGV는 국내 최초 샌드 비스킷이자 딸기 과자의 선두주자인 크라운산도와 콜라보 해 딸기팝콘, 딸기라떼, 아이스슈 등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은 화이트초콜릿맛 팝콘에 상큼한 동결건조 딸기가 박혀 있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즐길 수 있다. 팝콘 라지 사이즈 주문 시 딸기팝콘 맛과 다른 팝콘 맛을 선택해 반반 팝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소팝콘과 딸기팝콘을 반반으로 선택하면 크라운산도 과자를 먹는 것 같은 달콤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 과육이 씹히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라운산도 딸기라떼’와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이 들어간 ‘크라운산도 아이스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크라운산도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귀여운 MD상품 ‘크라운산도 미니키링’도 선보인다.
크라운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크라운산도 딸기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크라운산도 세트를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에서는 론칭일인 26일부터 크라운산도 콜라보 콤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라운산도 과자를 증정한다. CGV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CGV 크라운 딸기축제’에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라운산도 1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크라운산도 딸기팝콘’을 비롯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은 전국 138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크라운의 대표 제품인 크라운산도와의 콜라보를 통해 딸기축제 콘셉트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F&B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영화를 보는 즐거움 외에 먹는 즐거움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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