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가빈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로 깊어진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전하지 못한 말들을’이 발매된다.
‘전하지 못한 말들을’은 한가빈의 섬세한 음색과 애절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여운을 주고 있으며, 작품의 서사와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 곡은 잔잔하고 쓸쓸한 무드의 멜로디와 ‘자꾸 떠오르는 그대 생각에 달려가 따스한 품속에 안기고 싶어/버틸 수가 없어 그대 없이 나 돌아와 줘 내겐 너 하난데 제발 가지 마 내 곁에 있어줘 그대’처럼 이별의 아픔을 그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가빈은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앨범을 비롯해 폭넓은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다수의 드라마, 웹툰 OST를 통해 히트 메이커로 급부상하고 있는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UNIQUE CITY가 의기투합해 과몰입을 유발하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한가빈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전하지 못한 말들을’은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