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 Creek Technologies, 결제 솔루션 강화 위해 Worldpay와 제휴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보험사를 위한 미래 지향적인 글로벌 결제 기능 제공


손해보험(P&C) 및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글로벌 지능형 솔루션 공급사 Duck Creek Technologies가 결제 기술 및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업계 리더인 Worldpa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보험사들은 Duck Creek Payments에 내장된 Worldpay의 글로벌 결제 기능을 통해 보험 업계에 특화된 원활한 엔드투엔드 결제 관리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Duck Creek은 Worldpay의 결제 기능을 추가한 결제 플랫폼 솔루션으로 전 세계 통신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확장성과 미래 대비를 보장하게 됐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결제 부문 최고 책임자인 Allan Lacoste는 “적합한 결제 처리 파트너 선정은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Worldpay는 보험사를 대상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유연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당사의 미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기업이다. Duck Creek Payments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욱 탄탄한 역량을 갖추게 됐고 비용이 많이 드는 맞춤형 통합이 필요 없게 됐다. 또한 업계 최고의 결제 처리 기능을 Duck Creek의 핵심 기술에 직접 내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Marketplace 확장에 나선 Duck Creek의 의지도 반영한다. 즉 결제부문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통신사업자가 각자의 고유한 니즈에 맞는 혁신적인 결제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Worldpay의 기술은 Duck Creek Payments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로, Duck Creek의 생태계 내에서 그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Worldpay의 북미 총괄 매니저인 Jason Pavona는 “Duck Creek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보험 업계의 결제 솔루션을 현대화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당사의 첨단 결제 기술을 Duck Creek Payments에 통합함으로써 보험사는 복잡성을 줄이고, 더 나은 고객 여정을 제공하며, 점점 더 역동적인 시장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파트너십 체결의 취지를 소개했다.

Duck Creek Payments는 최고 수준의 가치를 제공해 보험사가 기존 핵심 시스템에 손쉽게 통합되는 원활하고 미래 지향적인 결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보험사는 보다 쉽고 비용 효율적인 결제를 처리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BNPL (Buy Now, Pay Later) 옵션을 비롯한 향상된 결제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