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명, "'시민덕희'에 힘을 다 쏟을 것" 분위기 메이커 역할 톡톡...홍보 요정으로 활약


배우 공명의 홍보 열정이 제보됐다.


지난 29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에는 영화 '시민덕희' 홍보 일정을 소화하는 공명의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언론배급시사회 기자간담회, VIP시사회 그리고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 촬영까지 파이팅넘치는 그의 모습이 관심을 끈다.


공개된 영상 속 공명은 영화의 첫 시사회를 앞둔 만큼 "'시민덕희'에 힘을 다 쏟아버리려고요"라는 각오를 밝히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밝게 인사를 건네는 등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 가운데 공명과 홍석천의 만남이 포착됐다. 시사회에 참석한 홍석천이 공명을 두고 "제 보석이에요, 인사하세요"라며 주위 사람들에게 자랑스럽게 소개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이후 무대인사에서도 "사랑해요 공명!"이라고 목청껏 외치며 공명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내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공명의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그는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특유의 무드로 소화하며 화보 컷을 만들어 가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서 공명은 '시민덕희'가 보이스피싱 범죄를 소재로 하고 있는 만큼, 피해를 예방하고 신고하는 방법이 담긴 '한 호흡 챌린지'에 도전하는 등 마지막까지 진심으로 영화 홍보에 나섰다.


공명의 열정에 힘입어 영화 '시민덕희'는 개봉 첫날부터 6일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흥행 중이다. 특히 "공명이 제 몫을 해내 극의 밸런스를 맞췄다", "안정적인 공명의 연기가 인상적", "유달리 공명이 잘생겨 보인다", "배우들 앙상블 최고", "부모님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 등 공명의 열연과 극의 메세지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공명의 '시민덕희' 홍보 브이로그는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로그인’(https://www.youtube.com/@saramentlo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로그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