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음원 '그대만이' 호평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가수 펀치가 조영수표 세레나데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펀치는 지난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세 번째 음원 '그대만이'를 공개했다.


'그대만이'는 지난 2008년 발매된 김종욱의 정규 1집 리패키지 'For A Long Time'의 수록곡이자,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BC '우리 결혼했어요' 속 한 커플의 테마곡이다.


원곡자 조영수 프로듀서가 직접 리메이크에 참여해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동시에 2024년 감성에 걸맞은 '그대만이'를 재탄생시켰다.


특히 펀치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열기를 잇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펀치는 음원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라이브로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맑고 청량한 목소리와 대체 불가한 감성으로 녹음실을 포근한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사랑스러운 설렘은 담은 가사와 보는 것만으로 미소 짓게 만드는 영상으로 이목을 사로잡은 펀치는 특유의 따듯한 보컬로 사랑에 빠진 진심을 담아내며 몽글몽글한 울림을 선사했다.


'그대만이'는 발매 후 "라이브로 꼭 한 번 들어보고 싶다", "믿고 듣는 펀치",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산뜻한 봄날이 느껴진다" 등 반응을 이끌며 리스너들의 봄 감성을 자극했다.


펀치가 세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의 명곡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한편 펀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대만이'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