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독일의 대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손잡고 다양한 콜레이보레이션 상품들을 이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지난 25년간 변함없이 스타벅스를 사랑해준 단골 고객인 ‘버디’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정판 피규어와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타벅스가 플레이모빌 협업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21년 이후 3년만으로, 당시 협업 상품들은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는 총 11종으로 스타벅스 파트너와 고객, 매장 등의 모습을 표현했다. 피규어는 이달 2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이벤트 대상 음료 중 한 잔이 포함된 ‘버디 세트’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다. 버디 세트는 1인당 품목별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오트 콜드 브루 ▲디카페인 플랫 화이트 ▲복숭아 아이스 티로 구성된 일반 음료 3종과 가을 프로모션 음료인 ▲마롱 헤이즐넛 라떼 ▲골든 애플 블랙 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마롱 헤이즐넛 라떼’는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을 활용해 만든 음료로 입안 가득 퍼지는 밤의 풍미가 일품인 음료다.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지난해 출시 첫날에만 7만 잔 넘게 판매됐을 정도로 인기를 끌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골든 애플 블랙 티’는 가을 제철 사과와 향긋한 블랙티가 조화로운 음료다. 음료 한 잔 당 사과 한 개 분량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으며,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 내외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가을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도 10월에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짙은 풍미의 커피와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이 어우러진 아인슈페너 음료로 올해도 전년과 동일한 맛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벅스는 플레이모빌 스티커를 동봉한 푸드 ‘PLAY! 초코 크림 소라빵’도 선보인다. 달콤한 초코 크림 맛의 소라빵에 랜덤으로 들어있는 플레이모빌 스티커를 더해 찾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단호박이 들어간 ‘오텀 선셋 펌킨 치즈 케이크’, 가루쌀을 활용해 개발한 조개 모양 바오번 사이 쫄깃한 닭고기 식감이 돋보이는 ‘치킨 빅바오 샌드위치’, 고소한 새우에 매콤달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더한 ‘쉬림프 빅바오 샌드위치’까지 신규 푸드 3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이와 함께 피규어를 진열할 수 있는 ‘피규어 스탠드’ 2종과 ‘SS 플레이모빌 리라 텀블러 355ml’, ‘SS플레이모빌 킨토 트래블 텀블러 500ml’, ‘플레이모빌 핀&텀블러스트랩 세트’ 등 플레이모빌 특유의 아기자기함을 잘 표현한 다양한 디자인의 MD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플레이모빌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한 달 동안 스타벅스 카드로 피규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e스탬프를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내 e스탬프를 5개 이상 모은 고객에게는 별 1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신규 가을 음료인 ‘마롱 헤이즐넛 라떼’ 및 ‘골든 애플 블랙 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푸드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부터 매달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푸드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를 론칭한다.
테이스티 저니는 스타벅스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스타벅스는 매달 변경되는 콜라보레이션 푸드를 선봬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미식 경험과 트렌디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첫 번째 테이스티 저니 푸드로 프랑스 최고의 디저트 플랑 대회 우승자인 서용상 쉐프가 운영하는 프랑스 파리 유명 베이커리 ‘밀레앙’과 손잡고 개발한 ‘밀레앙 스타벅스 플랑’을 선보인다.
밀레앙 스타벅스 플랑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커스터드 크림을 고소한 파이쉘로 감싸 입 안을 가득 채우는 바닐라 커스터드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스타벅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개발한 콜라보레이션 푸드를 매달 차례로 선보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 담당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25주년을 맞이할 수 있던 것은 오랜 시간 함께해 준 버디(고객) 덕분이다”며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도록 플레이모빌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 한편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협업 푸드도 만날 수 있는 테이스티 저니를 론칭한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멸종위기 야생동물의 집을 예약하세요” 제일기획-WWF, 멸종위기 동물 서식지 보호 나선다
2024-09-27 15:28최신기사
라이프
부산 중구, 7월 26일부터 '북항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는 오는 7월 26일(토)부터 8월 6일(수)까지 12일간 북항 친수공원 내, 오페라브릿지 하부(중구 중앙동4가 107)에서 '북항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물놀이장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하고, 매일...
전다희 기자 2025-07-07
서초구, 주민 교감 독서나눔 프로그램 '꿈꾸는 다락(多樂)방' 개최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반포3동 시니어라운지에서 그림책 독서와 독후활동으로 주민들이 소통하고 교감하는 '오감만족 독서나눔, 꿈꾸는 다락(多樂)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반포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한승)와 서초구립 반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차효정 기자 2025-07-04
경기도, K-뷰티 중소기업 중국 진출 지원…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가 오는 14일까지 ‘2025년 K-뷰티 중국 통상촉진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통상촉진단은 한국 최대 화장품 수출국인 중국에 수출 판로 개척을 도모하는 K-뷰티 분야 중소기업을 모집해 해외에 파견하는 것으로, 현지 구매자(바이어)와 참가기업간 1...
차효정 기자 2025-07-04
배달·택배 기사 휴식공간 확대 … 용인에 이동노동자 간이쉼터 3호점 문 열어
경기도는 2일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에 ‘용인 이동노동자 쉼터 3호점’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새로 문을 연 이번 쉼터는 경기도가 설치한 16번째 간이형 쉼터다. 민선 8기 핵심 공약인 이동노동자 복지 증진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배달·택배·대리운...
홍정훈 기자 2025-07-03
경제 인기기사
중요기사
‘K팝 교과서’ 슈퍼주니어, 20주년 기념 컴백 D-1! 역대 활약상 다시 보기
① 모두가 사랑한 히트곡 부자 ② 레전드 공연킹 ③ 올타임 멀티플레이어 그룹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인 정규 12집 ‘...
전다희 기자 2025-07-07
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5’ 활용해 레고 조립하는 이색 체험 공간 선보여
삼성전자가 12월 31일까지 ‘더 프리미어 5’를 활용해 레고를 조립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을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선보인다.방문객들은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
전다희 기자 2025-07-07
부산 중구, 7월 26일부터 '북항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는 오는 7월 26일(토)부터 8월 6일(수)까지 12일간 북항 친수공원 내, 오페라브릿지 하부(중구 중앙동4가 107)에서 '북항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
전다희 기자 2025-07-07
서부산 문화예술 랜드마크 '낙동아트센터', 7월부터 시험운영 개시
부산 강서구(구청장 김형찬)는 서부산권의 문화예술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는 '낙동아트센터'가 올해 말까지 시험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정식 개관은 2026년 1월로 예정...
전다희 기자 2025-07-07
양천구 "야간에도 또렷하게"…LED 안전표지로 일방통행로 역주행 사고 막는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도심 골목길의 역주행 사고를 원천 차단하고 야간 교통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구 전역의 일방통행 안전표지를 운전자가 식별하기 쉬운 '태양광 LED 표지판'으로...
차효정 기자 2025-07-04
인천시-경기도, 고향사랑기부제 교차 홍보 캠페인 전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사랑기부제(고향사랑기부제)의 참여 확산을 위해 지난 7월 3일 경기도청을 방문해 상호 교차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시민...
차효정 기자 2025-07-04
경기도, K-뷰티 중소기업 중국 진출 지원…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가 오는 14일까지 ‘2025년 K-뷰티 중국 통상촉진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통상촉진단은 한국 최대 화장품 수출국인 중국에 수출 판로 개척을 도모하는 K-뷰티 분야 중소기업...
차효정 기자 202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