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입욕제 브랜드 프레즈, 밸런타인데이 맞이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천연 입욕제 브랜드 프레즈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즈(fraise)는 아름답고 향기롭다를 뜻하는 라틴어의 학명으로 ‘향’, ‘보습’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일상 속 작은 특별한 순간의 경험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레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대상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인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모멘트를 콘셉트로 프레즈 천연 입욕제 제품 중 단품 4종을 총 12명에게 랜덤 증정한다.

프레즈 릴렉싱 아워 무드 배쓰밤 단품은 프레즈에서 인기 있는 베스트 향기를 기존 120g에서 200g 대용량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제품이다. 체리블로썸, 퓨어라벤더, 무드피치, 코코넛파우더 각 4가지 향을 판매 중이다.

프레즈는 자사의 배쓰밤 단품 제품은 더욱 큰 용량으로 풍성한 거품과 긴 지속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연인과의 기념일, 혹은 혼자만의 특별한 힐링을 즐기고 싶은 순간에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밸런타인데이 또한 연인들이 프레즈 배쓰밤과 함께 좀 더 특별한 기념일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2월 1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즈 제품은 네이버 프레즈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프레즈는 2024년 창립해 현재는 천연 입욕제 12종 세트 및 단품 4종을 판매 중이다. 프레즈 천연 입욕제는 피부에 닿아도 안전한 천연 식물성 재료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향과 보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