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서 버추얼 유튜버 ‘호쇼 마린’ 콘서트를 만나보세요!

12월 7~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센텀시티 등 4개 극장서 라이브뷰잉
구독자 300만 넘는 인기 버추얼 유튜버…랜티큘러 카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CGV가 일본 홀로라이브 프로덕션 소속 버추얼 유튜버 호쇼 마린 콘서트 ‘1st Live 콘서트 “Ahoy! 너희 모두가 해적이야”’ 라이브뷰잉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호쇼 마린은 2019년 데뷔한 일본 버추얼 유튜버로 ‘해적 선장이 되고 싶은 소녀’의 콘셉트로 활동하고 있다. 역대 버추얼 유튜버 중 세 번째로 30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CGV는 오는 12월 7일과 8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진행하는 콘서트를 라이브뷰잉으로 선보인다. 4만석 규모의 오프라인 콘서트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어 CGV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뷰잉 또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CGV는 이번 라이브뷰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뷰잉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호쇼 마린 랜티큘러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지난 20일부터 CGV 매점에서 팝콘을 구매하면 호쇼 마린 공식 이미지가 삽입된 팝콘통을 받아볼 수 있다.

CGV에서 진행하는 호쇼 마린 콘서트 라이브뷰잉은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센텀시티 등 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오픈은 22일 오후 2시 진행 예정이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30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버추얼 유튜버 호쇼 마린 콘서트를 CGV에서 라이브뷰잉으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매진된 공연을 국내에서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CGV에 방문해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버추얼 아티스트 공연을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22년 버추얼 아이돌 그룹 ‘레볼루션 하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023년 ‘이세계 페스티벌-버추얼 Part’를 생중계했다. 올해에는 ‘싸이코드’ 3집 컴백 쇼케이스, ‘릴파’ 솔로 콘서트를 선보이며 높은 객석률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