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만점 설 선물은 고단백·저지방 치킨햄이죠… 하림, 닭가슴살햄 ‘챔’ 설 선물세트 출시

하림,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 출시
돈육 캔햄보다 단백질 함량 높고, 지방은 적어 ‘저속노화’, ‘체형 관리’ 관심 있는 이들에게 제격
담백한 ‘오리지널 맛’,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 고소한 풍미의 ‘더블치즈 맛’까지 다양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욱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챔’은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인 닭가슴살 중에서도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이다. 캔햄의 편리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와 지방 함량은 확 낮추고, 양질의 단백질을 듬뿍 담아 다이어터는 물론 통조림 햄에 부담을 느끼던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챔은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이 19g으로 일반 돈육 캔햄 보다 40%가량 높고, 지방 함량은 2.4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또한 24시간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하지 않다. 프라이팬에 굽기만 해도 맛있고, 볶음밥이나 샌드위치, 샐러드 등에 활용하기도 좋다.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는 2종이다. 먼저 ‘닭가슴살햄 챔 오리지널 1호 세트’는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지널 맛’ 9개로 구성됐다. ‘오리지널 맛’과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 고소한 풍미의 ‘더블치즈 맛’이 3개씩 들어있는 ‘닭가슴살햄 챔 복합 1호 세트’도 있다.

하림 ‘챔’ 선물세트는 하림 공식 온라인 몰인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판매하며, 전국 이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하림은 새해엔 건강 관리나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이번 설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먹기 간편하며, 맛있기까지 한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를 준비해 보셔도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