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고주사율로 게이머 및 직장인을 위한 모니터 신제품 7종 출시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높은 주사율을 기반으로 가정, 사무 환경에서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빠른 응답성을 보여주는 고주사율 기반의 모니터 7종을 출시했다.

프로게이머를 비롯해 프로에 도전하는 아마추어 게이머를 위한 모니터인 ROG Strix XG259QNS, ROG Strix XG259QNS-W는 25인치 사이즈에 380Hz의 높은 프레임을 보여주는 게이밍 모니터로, LoL를 비롯한 MOBA, FPS 게임 장르에서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Fast IPS 패널을 기반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균일한 컬러 표현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빠른 응답성으로 게임 플레이 시 보다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34인치 패널에 1500R 곡률로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된 TUF Gaming VG34VQL3A는 3440x1440(QWHD)라는 넓은 와이드 스크린을 가지고 있다. 곡률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와 게이머 간에 균일한 거리를 제공해 눈을 편안하게 하고 응답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180Hz의 높은 프레임에서도 선명함을 위해 에이수스만의 ELMB 및 AMD FreeSync Premium Pro 기술이 적용돼 있으며, DisplayHDR400, HDR10을 지원한다.

회사나 가정에서 적합한 VA279QGS, VA249QGS는 120Hz의 높은 프레임에 어느 각도에서도 균일한 컬러를 보여주는 IPS 패널을 사용해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 환경에 대응하고 있다. 글자나 문서 작업이 많은 환경을 고려해 120Hz의 주사율로 부드러운 화면 전환 및 스크롤이 이뤄지며, 로우 블루라이트 및 플리커 프리 기술이 적용돼 장시간 작업시에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작지만 안정적인 스탠드 전면에 스마트폰, 태블릿, 사무용품 등의 거치가 가능하도록 고정 홀을 둬 편의성을 제공한다. DisplayPort, HDMI뿐만 아니라 D-Sub, USB Hub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이전 PC와의 연결도 수월하다.

VG279HG는 27인치 IPS 패널 기반으로 스마트폰 거치 스탠드를 포함해 FHD, 99% sRGB 표현력, 프레임리스 디자인, 120Hz 주사율, 1ms 응답속도, HDMI, D-Sub를 지원하며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모니터다.

에이수스 ZenScreen Duo OLED MQ149CD 포터블 모니터는 OLED 14인치 디스플레이 2개로 구성돼 야외 활동이 많은 직장인이나 다중 디스플레이 환경을 간편하게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위한 제품이다. 접이식 구주로 16:10, 1920x1200 해상도로 문서 작업에 최적화된 종횡비를 가지고 있으며, DisplayHDR 400, 100% DCI-P3로 선명하고 정확한 색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USB Type-C, Mini HDMI를 통해 연결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분할/독립/미러/확장 모드와 자동 회전 기능을 통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출시된 모니터에 대해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며, 온/오프라인 쇼핑몰 및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