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겨울 감성 이색 ASMR 숏폼 콘텐츠 상영

‘깊이 빠져 보다: 겨울,’ 캠페인…눈 감으면 더 생생히 보이는 이색 경험
ASMR 크리에이터 낮잠과 협업…겨울 사운드 ASMR 콘텐츠 3종 선봬
러닝타임 15분, 티켓가 1천원…오는 20일부터 전국 17개 극장서 만나볼 수 있어


바쁜 연말 CGV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CJ CGV가 ‘깊이 빠져 보다: 겨울, (겨울 쉼표)’ 캠페인을 시작하며, 겨울 감성을 담은 이색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숏폼 콘텐츠 3종을 상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겨울,’라는 콘셉트로 눈을 감으면 더 생생히 보이는 이색 콘텐츠 경험과 각종 송년회 등 바쁜 연말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잠시 고요하게 멍 때릴 수 있는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

2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ASMR 크리에이터 ‘낮잠 NZ Ambience’과 협업해 ASMR 콘텐츠 3종을 준비했다. 혼자만의 시간을 지켜주는 ‘[ASMR] 우주에서, 메리 크리스마스’, 마음을 비워주는 상쾌한 신년을 콘셉트로 한 ‘[ASMR] 고요하게, 산사의 새벽’, 근심·걱정을 녹여주는 ‘[ASMR] 따끈따끈, 거품 목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콘텐츠는 CGV대구스타디움, 동수원, 동탄호수공원,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센텀시티, 스타필드시티위례, 연남,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일산, 전주효자, 제주노형, 천안터미널, 춘천 등 17개 극장에서 오는 20일부터 상영할 예정이다. 러닝타임은 15분이며, 티켓가는 1천원이다.

예매 고객에게는 함께 즐기기 좋은 신메뉴 ‘윈터 스노우 초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CGV 모바일 앱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씨네드쉐프 용산에서는 ASMR 콘텐츠와 함께 와인 페어링 및 핑거푸드 패키지를 즐기는 ‘윈터 페어링’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J CGV는 지난 7월 고객에게 영화 그 이상의 다양한 몰입 경험을 만드는 ‘딥 다이브 스페이스(DEEP DIVE SPACE)’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깊이 빠져 보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아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깊이 빠져 보다: 겨울,’ 캠페인을 통해 감성 충전과 휴식의 시간이 될 수 있는 이색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극장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또 하나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