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경일이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본능적인 그대’ OST ‘서로 물들어갔어’가 발매된다.
‘서로 물들어갔어’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틋한 진심을 녹인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깊은 밤을 채운 눈 내리는 소리에 짙은 어둠마저 은은히 밝은 밤/ 술에 취해 흐려진 서로를 바라보며 그렇게 우린 서로 물들어갔어’처럼 낭만적인 사랑 고백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원조 발라더’로 대중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경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한층 깊어진 감성이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작품의 몰입도 역시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지난달 발표한 ‘한 번 더 그날이 오면’을 비롯해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 명품 발라드 히트곡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이번 곡은 다양한 웹툰과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실력파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UNIQUE CITY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웹툰 ‘본능적인 그대’는 불의의 사고로 20년 지기 친구이자 첫사랑 유진을 떠나보낸 강희. 8년 후 그녀 앞에 유진의 반지를 끼고 나타난 완벽남 하준과의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독특한 발상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한경일이 참여한 웹툰 ‘본능적으로 그대’ OST ‘서로 물들어갔어’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제공: 디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