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 신메뉴 가득 채운 ‘바이츠 플레이스’ 시즌 5 오픈


MZ세대 놀이터 ‘스타필드 수원’이 화면 속에서만 보던 유튜버들의 음식부터 극강의 가성비 버거까지 이색 요리들을 모아 MZ세대의 미식 본능을 깨운다.

스타필드 수원은 신규 F&B 팝업스토어를 대거 오픈, 더욱 트렌디한 메뉴로 가득 채운 ‘바이츠 플레이스’ 시즌 5를 선보인다고 21일(수) 밝혔다. 바이츠 플레이스는 스타필드 수원 1층을 따라 조성된 푸드 편집숍 콘셉트의 F&B 특화존으로, 최신 미식 트렌드를 반영해 3~4개월 단위로 신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왔다.

이번 시즌 5에서는 개성 넘치는 요리 스타일과 환상적인 음식 비주얼로 도합 280만 명 구독자를 사로잡은 요리 유튜버 4인방과 신메뉴로 무장한 노브랜드 버거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유튜버 ‘정육왕’, ‘취요남’, ‘은수저’, ‘문츠’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영상 속 먹방을 현실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75만 구독자를 보유한 고기에 진심인 유튜버 ‘정육왕‘은 신규 족발 전문 브랜드 ‘정족‘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정육왕의 정직한 족발’이라는 브랜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정육왕만의 정육 기술과 부위별 조리법 등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족발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태국식 족발덮밥 ‘카우카무’는 먹음직스러운 두께감과 부드러운 식감, 윤기 흐르는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대표 메뉴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레시피와 세심한 연출, 감성적인 플레이팅까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141만 유튜버 ‘취요남(취미로 요리하는 남자)’도 탉강정에 이어 일본 가정식 고로케 브랜드 ‘고노케’로 스타필드 수원에 다시 출격한다. 감자·깻잎·콘치즈·카레 등으로 속을 꽉 채운 고로케를 현장에서 갓 튀겨 더욱 바삭하고 고소하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독창적으로 해석해 창의적인 스타일로 풀어내는 요리 유튜버 ‘은수저’는 ‘왕중평의 육즙만두’를 오픈한다. 은수저의 ‘부캐(부캐릭터)’인 한국계 대만인 요리사 ‘왕중평’만의 톡톡 튀는 레시피를 적용한 대만식 만두를 맛볼 수 있다. 고소한 육즙만두, 탱글한 새우만두, 매콤한 마라만두 등 3종을 준비했다.

성수동에서 ‘문츠바베큐’를 운영하는 바비큐 전문 유튜버 ‘문츠’도 텍사스식 훈연 바비큐 플레이트가 특징인 ‘바이츠텍사스’를 소개한다. 로티세리 방식으로 조리한 훈제 삼겹살과 알감자가 입맛을 저격하고, 쪽파·피클·할라피뇨 등의 토핑과 바비큐·치폴레·사워크림 등 각종 소스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방식이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세상에 없는 가성비로 사랑받는 ‘노브랜드 버거’는 바이츠 플레이스에 국내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더 강력한 가성비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노브랜드 버거는 버거의 본질인 맛과 품질에 집중하고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해 고품질 버거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패티 무게는 30% 늘리고 가격은 4,500원(단품 기준)으로 업계 대비 30% 줄인 극강의 가성비 신제품 ‘NBB 어메이징 더블’을 만날 수 있다. 직화 불향을 더한 더블 패티에 치즈, 양상추, 양파, 특제 소스를 조합해 진한 맛과 풍미를 자아낸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NBB 어메이징 더블 버거’를 단돈 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놀라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23일(금)~25일(일), 31일(토), 6월 1일(일) 5일간 선착순 100명까지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